서브메뉴

본문

된 광고 든 광고 난 광고
된 광고 든 광고 난 광고
저자 : 이화자
출판사 : 나남출판
출판년 : 1999
ISBN : 8930033016

책소개


카피라이터로 일하고 있는 기성들에게는 연구서적으로, 지망생들에게는 입문서·지침서로서 평가받고 있는 참신하고 탄탄한 카피론.판매가 잘된 광고인 된광고, 메시지가 든 광고인 든 광고, 표현이 뛰어난 광고인 난광고로 나누고 타깃론에 맞추어 그린 마케팅·에로티시즘·포스트 모더니즘·패션 광고·향수 광고·공익 광고·기업 광고에 이르기까지 대담한 사진자료 제시와 독특한 어투로 풀어나간다. 최근의 자료들을 동원해 젊음의 감각으로 명쾌하게 논리를 펴는 가운데 광고의 진수를 분석적으로 이해하게 된다.

목차


1. 광고론
2. 타깃론
그린마케팅
에로티시즘
포스트 모더니즘
패션광고
향수광고
공익광고
기업광고
백화점광고
화장품 광고
제품이탈 광고
라이프스타일 광고
유행어
동물상징
애니매이셔 광고
브랜드 확장
감성소구와 이성소구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