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방송광고의 이해
방송광고의 이해
저자 : 김광수
출판사 : 나남
출판년 : 1995
ISBN : 8930034268

책소개


우리나라에서 텔레비전과 라디오 광고는 방송위원회의 사전심의를 거쳐 방송되고 있다. 실질적으로 방송위원회에서 위촉한 심의위원들이 광고심의를 담당하지만, 심의 결정이 내려진 배경이나 구체적인 설명은 거의 없었다. 이에 이 책은 심의위원들간에 오고간 토론에 기초하여 방송광고의 심의과정과 결정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이 책은 단순히 심의를 이해하는 데 그치지 않고 광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더욱 넓혀줄 것이다.

목차


1. 1994년의 광고전반
금성아트비전
폰스쿨
그랜디 커피
조선일보

컨디션
브랑누아
삼양라면
진미고추장
마몽드
맘마밀
암씨롱
산내들
아인슈타인
세피아 등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