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
저자 : 임종원
출판사 : 경문사
출판년 : 2002
ISBN : 894200248X

책소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과 소비자에 대한 연구성과를 반영하는 속에서 출간된 제2판의 특징은 책내용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이 되도록 노력하였으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예를 제시하고 평이한 문체를 사용하려고 노력하였다.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여 소비자 행동의 이해가 실제로 현업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를 제시하였으며, 한국의 시장과 소비자 행동의 최근 추세를 체계적으로 정리하려고 노력하였다. 또한 내용을 입체적이며 시각적으로 제시하여 독자의 흥미를 유발하도록 노력하였다.

목차


1. 지각
2. 기억
3. 태도
4. 태도변화
5. 관여도와 의사결정
6. 구매의사결정과정
7. 학습
8. 문화,사회계층,가족
9. 사이코그래픽스
10. 대인적 영향-준거집단,구전,확산
11. 상황적 영향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