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정보화 사회를 위한 광고전략
정보화 사회를 위한 광고전략
저자 : 조용수
출판사 : 학문사(학문출판주식회사)
출판년 : 1996
ISBN : 8946740922

책소개


1. 광고전략의 개론
광고전략이란
광고전략의 필요성
광고전략의 단계
광고전략의 요소
광고 전략이 변화하는 이유

2. 마케팅에 의한 광고 전략과 사례
컬러 마케팅에 의한 광고전략
그린마케팅에 의한 광고전략
소비자 마케팅에 의한 광고전략

3. 직, 간접 광고 전략과 사례
직접 광고
간접 광고

4. 메시지에 의한 광고전략과 사례 1
직설적 메시지
비유적 메시지

5. 메시지에 의한 광고전략과 사례 2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