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유통학개론
유통학개론
저자 : 옥선종, 김웅진
출판사 : 형설출판사
출판년 : 2000
ISBN : 8947237108

책소개


001. 유통의 개념
002. 유통의 개념과 기능
003. 소매기관
004. 유통환경과 유통현황
005. 유통환경의 변화
006. 세계 소매시장의 현황
007. 우리나라 유통산업의 구조와 방향
008. 점포개발과 상권조사
009. 상업입지 선정
010. 상권분석
011. 점포개발
012. 점포개발 구상과 컨셉수립
013. 점포계획과 설계
014. 소매 마케팅
015. 소매 마케팅 전략
016. 소매 마케팅 믹스 전략
017. 소매 마케팅 전략
018. 유통경로 구성원
019. 유통경로 설계와 구성원
020. 머천다이징
021. 머천다이징 전략
022. 머천다이징 전략과 실천단계
023. 유통정보
024. 바코드와 국제표준
025. POS 시스템
026. 유통 VAN과 EDI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