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현태준 이우일의 도쿄 여행기
현태준 이우일의 도쿄 여행기
저자 : 이우일
출판사 : 시공사
출판년 : 2004
ISBN : 895274070x

책소개


도쿄 특수 여행 비법 대공개

1. 도쿄 갈 때 제일 중요한 준비물을 무엇일까? 돈일까? 가방일까? 그것은 바로 꼬랑내의 신발이야. 반나절 이상을 걸어 다니기 위해선 편안한 신발이 최고야.

2. 꼭 사고 싶은 물건이 있을 때 망설이지 말고 화끈하게 사버린다. 특히 가족이나 애인의 선물도 보일 때 팍팍 사버릴 것. 돈 아깝다고 지나치면 다시 사러올 시간도 없을 뿐더러 나중에 선물 안 사왔다고 욕을 한바가지 먹게 될 것이다.

3. 여행 안내서에 나온 유명 관광 여행지라고 하여 무조건 가지 않는다. 자신이 진짜 솔직하게 좋아하는 곳만 간다. 왜냐하면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막상 가보면 사람만 복잡할 뿐이다. 남들이 옆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고 있더라도 억지로 느끼려고 하면 매우 어색하게 되므로 재미없으면 재미없다고 소리치자. 아아아~~

4. 항상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기르자. 짧은 도쿄여행에서 시간은 바로 금덩이다. 째깍 째깍 늦잠을 자고 있는 순간에도 돈(시간)은 줄줄줄 흐른다.


베스트셀러인 <로빈손 시리즈>의 만화가 이우일과 <뽈랄라 대행진> 등 코믹 엽기풍의 만화로 마니아를 확보하며 영화, 광고 비주얼 작업을 하고 있는 현태준이 최초로 공동 작업한 책!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이자, 특히 20-30대 직장인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인 도쿄와 관련된 저자들만의 이야기를 모은 비소설로 글과 만화와 그림, 사진 등 다양한 컨텐츠와 비주얼을 통해 도쿄의 이색적인 공간과 도쿄 사람들을 만나 느낀 단상을 담아낸 올컬러 책이다.
8박 9일간의 도쿄 여행기이기도 한 이 책은 도쿄의 숨은 재미를 담고 있다. 여행책자에 소개된 일반적인 곳보다는 일본 문화에 일가견이 있는 만화가인 두 사람의 개성을 잘 살려 도쿄의 숨은 여행지와 그곳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실었다. 주 5일 근무로 도쿄 도깨비 여행을 즐기는 젊은층들에게 일본의 오타쿠적인 상점과 프리마켓과 벼룩시장, 책방, 파친코 장, 야키도리 골목길, 롯폰기 힐스 등 새롭고도 기발한 도쿄의 면면을 보여주는 새로운 도쿄 이야기가 될 것이다.

목차


이우일이 만난 도쿄

여행패션
까마귀 인간
작은 책을 모으다
시부야
일본판
낡은 치마를 사다
나카노 브로드웨이
고양이 버스
책방 순례
일본 잡지 베스트7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미술관
무라카미 타카시
고양이를 따라 걷다
마이크로 맨
우라하라주쿠의 미스터리

...



아키하바라에서
고양이의 기분을 알려드립니다
도쿄에서 구입한 장난감 컬렉션
무지개 다리를 건너며
다시 집으로

현태준이 만난 도쿄

도쿄 여행의 묘미란
느낌이 중요해
골칫덩이 아저씨와 아줌마
기분은 너무너무 중요해
도쿄를 칭찬해주세요
오빠아~ 이런 짓하면 작살나요
...

찡꼬짱꼬빠찡꼬
신주쿠의 마지막 밤
요지경 도쿄
멋쟁이 오빠의 놀라운 도쿄 특수 여행비법 대공개

여행이 끝나고 난 뒤, 가방을 둘러메고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