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최신 패션디스플레이
최신 패션디스플레이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라사라패션정보
출판년 : 2003
ISBN : 8957710132

책소개


소비자를 직접 대면해야 하는 매장의 전반적인 구성은 미적으로 아름답고, 기능적으로 편하며, 질적으로도 그 수준을 높혀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야 판매촉진의 증대로 이어진다. 이 책은 초보적 상식에서 깊이 있는 전문적 지식까지 체계적인 이론과 세계 각국의 유명브랜드의 매장 디스플레이에 관한 화보를 6단계에 걸쳐 제시하고 있어, 급속하게 변모해 가는 패션 환경의 흐름 속에서 매장 디스플레이를 위한 기본적 자료나 응용, 디스플레이를 위한 기본적 자료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목차


1. Window displays in New York
2. Product concept & Visual merchandising
3. Display
4. Color & Lighting
5. Display prop
6. European window displays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