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저자 : 신현암
출판사 : 삼성경제연구소
출판년 : 2000
ISBN : 8976330773

책소개


왜 우리나라에는 수백억 달러 가치의 브랜드가 없을까? 이 책은 마케팅,재무측면에서 브랜드를 분석한 도서로 기업경영자, 마케팅 및 재무팀장, 광고학,경영학과 교수 및 학도 그리고 벤처사업가를 위해 기획된 국내 유일의 도서이다.

목차


1. 왜 브랜드인가
2. 브랜드는 어떻게 확장되는가
3. 브랜드는 어떻게 측정되는가
4. 파워 브랜드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
5. 브랜드 가치는 어떻게 높일 것인가
6. 부록 # 1 : 잉여 현금 흐름과 브랜드 가치
7. 부록 # 2 : 미래 현금 흐름과 브랜드 수익률
8. 부록 # 3 : 투자 수익(ROI, ROBI, ROCI) 측정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