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관광마케팅
저자 : 정홍 장곡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1999
ISBN : 8977392888
책소개
001. [관광마케팅의 이론]
002. 관광마케팅의 사고방식
003. 관광마케팅의 전략대응
004. 관광마케팅.믹스
005. 관광수요의 예측
006. 관광자 행동
007. 관광산업의 구조
008. 관광상품의 기획
009. 관광디자인
010. 관광상품의 가격결정
011. 관광커뮤니케이션
012. 관광마케팅과 유통
013. 관광마케팅에 대한 공공정책
014. 관광마케팅의 현대적 과제
015. [관광마케팅의 실제]
016. 관광지.리조트의 마케팅전략
017. 테마파그의 마케팅전략
018. 박물관.미술관의 마케팅전략
019. 수족관 마케팅전략
020. 이벤트의 마케팅전략
021. 토산품.특산품의 마케팅전략
022. 음식의 마케팅전략
023. 호텔업의 마케팅전략
024. 여관업의 마케팅전략
025. 여행업의 마케팅전략
026. 교통업의 마케팅전략
027. 국제관광의 마케팅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