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케팅
마케팅
저자 : 송용섭.김형순
출판사 : 문영사
출판년 : 2001
ISBN : 8982070613

책소개


1. 마케팅과 마케팅관리
2. 전략적 계획수립
3. 마케팅 관리과정
4. 마케팅시스템과 마케팅환경
5. 마케팅정보시스템과 마케팅조사
6. 세분시장 마케팅전략
7. 소비자행동
8. 조직구매자의 행동
9. 제품설계와 제품관리
10.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전략
11. 가격결정의 목표와 방법
12. 가격정책
13. 유통경로관리와 물적 유통
14. 유통기구
15. 촉진관리
16. 인적 판매관리
17. 광고와 판매촉진
18. 국제마케팅
19. 서비스 마케팅 및 기타 마케팅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