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붉은 인형의 집-하 (<strong>밀리언셀러 클럽 16)
저자 : 타마라 손
출판사 : 황금가지
출판년 : 2005
ISBN : 8982738487
책소개
보디 하우스라는 빅토리아풍 저택에 얽힌 끔찍한 일화에 흥미가 생긴 베스트셀러 작가가 딸과 함께 그곳으로 찾아간다. 옛날에 보디 하우스에서 벌어졌던 광기와 살인이 뒤얽힌 사건이 혹시나 후세에 길이 남을 걸작 공포 소설을 쓰고 싶어 하는 그에게 영감을 불어넣지나 않을까 하는 욕망 때문이었다. 하지만 보디 하우스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그 전설보다 훨씬 더 소름끼치는 것이었다.
기분 나쁜 재스민 향기와 함께 시체가 썩는 듯한 불쾌한 악취가 그들을 덮친다. 그리고 산 자를 유혹하는 죽은 자들의 제의가 시작된다. 피를 추구하는 사악한 욕망과 더러운 갈망이 넘실대는 죽음의 축제. 마침내 눈앞에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악령들이 출몰하는데....
목차
1990년 『겨울의 비명』을 출간하며 공포 소설을 집필하기 시작한 그녀는, 『패닉』, 『선더 로드』 등을 출간하며 대중에 자신을 알려왔다. 하지만 그동안 사용하던 본명 ‘크리스 커리’ 대신,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악함을 마음껏 발휘해 보고 싶다는 이유로 ‘타마라 손’이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회심작을 발표하였다. 1995년 출간한 작품인 『붉은 인형의 집』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주변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매년 브람 스토커 상, 판타지 호러 상 등 많은 공포 소설 상에 이름이 오르고 있다. 지금까지도 꾸준히 공포 소설을 출간하여 베스트셀러를 만들어내고 있는 그녀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가족과 함께 살며 단편들을 주로 집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