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Big 히트상품 24편의 성공 이야기
Big 히트상품 24편의 성공 이야기
저자 : 로버트 J.토머스
출판사 : 한언
출판년 : 1999
ISBN : 8985108360

책소개


신제품 개발과 성공에 작용하는 주된 요인들을 확인하고 연구하는 데 도움
을 주기위하여 쓰여진 책. 각각의 성공 이야기를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간략한
유래, 회사의연혁, 개발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 조직의 내외적인 요인들을
고려한 제품 성공에대한 설명, 그리고 제품과 회사에 대한 미래 전망 등이 일
목요연하게 서술되어 있다.

목차


1. 신제품 성공으로부터의 학습
2. 전략적 기회의 정렬
3. 사업환경의 이용
4. 시장수용의 추구
5. 조직의 동기부여
6. 신제품 아이디어의 창출
7. 개념으로부터의 신제품 설계
8. 신제품의 정체
9. 신제품의 추적
10. 신제품 성공 이야기로부터의 교훈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