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마케팅
저자 : 김용호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00
ISBN : 8985735306
책소개
1. 마케팅의 본질과 환경분석
마케팅의 이해
마케팅환경의 구조와 구성요소
2. 마케팅전략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수립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3. 마케팅믹스의 관리
제품의 개념 및 제품전략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
가격정책
유통경로
유통기관 및 물적유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인적판매
광고와 PR, 판매촉진
마케팅성과 평가와 정보의 관리
4. 특수분야의 마케팅
마케팅개념의 확대
새로운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