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케팅
마케팅
저자 : 고재준
출판사 : 도서출판범한
출판년 : 2003
ISBN : 8987098362

책소개


제1부 마케팅 개요
제1장 현대마케팅의 의미와 특징
제2장 마케팅 환경
제3장 마케팅 전략

제2부 마케팅 정보분석 및 표적시장 선정
제4장 마케팅 정보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제5장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제6장 소비자 행동 및 조직구매자 행동

제3부 마케팅믹스 전략
제7장 제품 전략
제8장 가격 전략
제9장 유통 전략
제10장 촉진 전략
제11장 광고

제4부 특수 마케팅
제12장 서비스 마케팅
제13장 인터넷 마케팅
제14장 국제마케팅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