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마케팅
저자 : 고재준
출판사 : 도서출판범한
출판년 : 2003
ISBN : 8987098362
책소개
제1부 마케팅 개요
제1장 현대마케팅의 의미와 특징
제2장 마케팅 환경
제3장 마케팅 전략
제2부 마케팅 정보분석 및 표적시장 선정
제4장 마케팅 정보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제5장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제6장 소비자 행동 및 조직구매자 행동
제3부 마케팅믹스 전략
제7장 제품 전략
제8장 가격 전략
제9장 유통 전략
제10장 촉진 전략
제11장 광고
제4부 특수 마케팅
제12장 서비스 마케팅
제13장 인터넷 마케팅
제14장 국제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