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들돼지를 프로듀스
저자 : 시라이와 겐
출판사 : 황매
출판년 : 2005
ISBN : 8990462282
책소개
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인 고등학교 2학년생 주인공 기리다니 슈지는 언제나 자신의 인생을 가면을 쓰고 연기한다고 생각하는 스타 학생. 자신만의 가면을 쓰고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유쾌함을 전달함으로써 인기를 유지하며 인생을 즐긴다고 생각하는 그다. 친구들은 이런 슈지와 친해지고 싶어 언제나 그의 주위에 몰려들곤 하는데 어느 날 그들의 반에 들돼지 같이 뚱뚱하고 지저분한 고타니 신타라는, 척 보기에도 혐오감이 느껴지는 인상의 뚱보가 전학을 온다. 그는 곧바로 새 교실에서도 왕따가 되는데, 우연한 기회에 이 왕따 전학생(들돼지)을 도와주게 된 슈지는 그를 인기 많은 아이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한다. 바야흐로 스타 학생에서 명 프로듀서가 되기로 작정한 슈지의 새로운 놀이가 시작되는데….
유명 PD가 신인가수를 프로듀스 하듯이, 가면놀이로 아이들을 속였듯이, 슈지의 특별한 비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어느새 들돼지는 반에서 인기 있는 아이로 변화된다. 스타 학생의 프로듀서 전업기, 왕따 학생의 스타 되기 대작전, 그리고 그들의 새로운 운명과 놀라운 반전이 펼쳐지는 결말까지 숨쉴 틈이 없다.
목차
"어떻게 된 거야? 왜 머리를 빡빡 밀었어?"
반복되는 나의 자극, 여기서 들돼지의 대사가 나와야 한다.
"어제 이발소에 갔슴다. 잡지 사진을 들고, 하고 싶은 머리 스타일이 있었는데…… 저, 사진 뒷면에 실린 모델이 까까머리라서, 그것도 모르고 그냥 건네 줬더니 그 뒷면을 보고 그만 이렇게…… 착각해서. 앉아서 자는 바람에 이렇게 깎는 줄도 모르고…… 알았을 때는 중간이 이렇게."
들돼지는 손가락으로 머리의 중앙 라인을 더듬었다.
"정말?! 우헤헤헤헤!"
너무도 그럴싸한 그 대사는 물론 내가 들돼지에게 주입한 내용이다. 어제 몇 번이나 연습을 해서 그런지 들돼지의 연기도 자연스러워 모리가와나 호리우치는 눈치도 채지 못하고 그냥 웃기만 한다.
"그렇지만 아주 좋아! 갑자기 귀여워졌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