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쿨하게 말하는 사람 포인트가 있는 화술
쿨하게 말하는 사람 포인트가 있는 화술
저자 : 가나이 히데유키
출판사 : 뜻이있는사람들
출판년 : 2004
ISBN : 8990629039

책소개


업종과 직업에 관계없이 자신이 맡은 업무활동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일에 대한 룰과 매너를 무시할 수 없다. 학교를 졸업하고 신입사원이 된 사람들이 반드시 부딪히는 것이 대인관계와 화술의 문제이다. 이것은 사회생활의 경력과는 무관하게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이다. 이 책은 직장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고양시키기 위한, 결코 간과할 수 없는 매우 중요한 기본을 알기 쉽게 풀어쓴 것이다. 바쁜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쉽게 풀어쓰고,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곁들여 알기 쉽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목차


1. 말을 잘한다는 것은 무엇인가
2. 말을 잘 못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3. 잘 듣는 사람이 말도 잘한다
4. 꼭 알아야 할 화술의 기본 원칙들
5. 비즈니스 화술의 기본 원칙들 1
6. 비즈니스 화술의 기본 원칙들 2
7. 말하기 힘든 상대방에게 대처하는 방법
8. 많은 사람들과 대화할 때의 요령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