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쇼퍼홀릭
쇼퍼홀릭
저자 : 소피 킨셀라
출판사 : 황금부엉이
출판년 : 2005
ISBN : 8990729475

책소개


쇼핑에 푹 빠진 20대 여성 레베카의 쇼핑과 일, 사랑을 다룬 이야기로,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쇼퍼홀릭』세트. 총 4부로 이루어진 이 시리즈는 첫 번째 책인 『쇼퍼홀릭 : 레베카, 쇼핑의 유혹에 빠지다』에서부터 주인공 레베카가 뉴욕으로 활동무대를 옮기는 두 번째 책 『쇼퍼홀릭: 레베카, 맨해튼을 접수하다』, 레베카의 황당한 결혼식 이야기를 담고 있는 세 번째 책『쇼퍼홀릭 : 레베카, 결혼 반지를 끼다』, 그리고 레베카가 지나친 낭비로 결혼생활의 위기를 맞고 너무나 성향이 다른 이복언니를 만나 변화하게 되는 네 번째 책『쇼퍼홀릭 : 레베카, 언니와 쇼핑을 꿈꾸다』로 구성되어 있다.

주인공 레베카 블룸우드의 유일한 관심사는 쇼핑. 옷부터 화장품, 액세서리 등 쇼핑한 물건들을 보며 행복해 하고, 쇼핑을 하며 삶의 즐거움을 느끼는 레베카는 결국 늘어나는 카드빚에 쫓겨 신용불량자가 될 처지에 놓인다. 절약을 해서 카드빚을 갚으려고 결심하지만 참을성이 부족한 그녀에겐 잘 되지 않고, 부업을 해서 돈을 벌어보려고도 하지만 사고만 칠 뿐이다.

이 시리즈는 이처럼 우리시대의 트렌드를 대표하는 20대 여성 트렌드세터를 모델로 삼아, ‘뭔가를 사는 것으로 욕망을 해결하는’ 현대인의 문화적 배설 방식을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쇼핑을 통해 비어 있는 욕망의 구멍을 끊임없이 메워가는 우리들에게, 이 책은 또 하나의 유쾌한 배설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목차


서울대 농화학과 졸업 후 현재까지 번역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레베카의 심정을 너무나도 잘 이해하는 쇼퍼홀릭이지만 그녀처럼 사고를 치지는 않는다. 옮긴 책으로 『당신만 아는 비밀』, 『노란 소파』, 『하이힐』, 『이 정도면 괜찮지 않아』, 『신사와 유리구두』 등이 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