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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으로 배우는 C#
그림으로 배우는 C#
저자 : 다카하시 마나
출판사 : 영진닷컴
출판년 : 2022
ISBN : 9788931465969

책소개


기초부터 앱 개발까지 한 권으로 익히는 C# 프로그래밍

C#은 시스템 개발부터 게임 개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다. 이 책에서는 최신 개발 환경과 C#의 기본 문법부터 클래스, 이벤트, 컨트롤, 이미지 처리, 네트워크, LINQ 등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 있으며, 게임 만들기 등 실전 앱 제작까지 다루고 있다. 읽기 쉽고 친절한 해설로 프로그래밍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풍부한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다소 어려운 개념도 한눈에 알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예제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하나 직접 테스트하며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목차


Lesson 0 들어가기 전에

C# 언어 개발 환경의 사용법
Visual Studio의 사용법

Lesson 1 첫 걸음

1.1 C# 프로그램
1.2 코드 입력
1.3 프로그램의 작성
1.4 프로그램의 실행
1.5 레슨의 정리

Lesson 2 C#의 기본

2.1 콘솔로 출력
2.2 폼
2.3 문자와 이미지
2.4 레슨의 정리

Lesson 3 형과 연산자

3.1 대입
3.2 형과 변수
3.3 연산자
3.4 레슨의 정리

Lesson 4 처리의 제어

4.1 조건분기
4.2 반복
4.3 배열
4.4 배열의 응용
4.5 레슨의 정리

Lesson 5 클래스

5.1 클래스의 설계
5.2 접근의 제한
5.3 정적 멤버
5.4 새로운 클래스
5.5 클래스 라이브러리
5.6 레슨의 정리

Lesson 6 이벤트

6.1 이벤트의 기본
6.2 여러 가지 이벤트
6.3 레슨의 정리

Lesson 7 컨트롤

7.1 패널
7.2 라벨
7.3 버튼
7.4 텍스트박스와 리스트박스
7.5 메뉴
7.6 다이얼로그(대화상자)
7.7 레슨의 정리

Lesson 8 그래픽

8.1 그래픽의 기본
8.2 그래픽의 응용
8.3 수학 관련 클래스
8.4 타이머
8.5 레슨의 정리

Lesson 9 게임

9.1 게임으로의 응용
9.2 게임과 알고리즘
9.3 레슨의 정리

Lesson 10 파일

10.1 파일 정보
10.2 텍스트 파일
10.3 바이너리 파일
10.4 각종 파일의 다루기
10.5 파일의 응용과 정규표현
10.6 레슨의 정리

Lesson 11 네트워크

11.1 네트워크의 기본
11.2 Web
11.3 TCP
11.4 스레드
11.5 레슨의 정리

Lesson 12 데이터의 이용

12.1 LINQ
12.2 XML과 LINQ
12.3 레슨의 정리

Lesson 13 애플리케이션의 작성

13.1 프로그램의 설계
13.2 데이터 기능의 설계
13.3 코드의 작성
13.4 레슨의 정리

Appendix A 연습문제 정답
Appendix B Quick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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