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저자 : 고은주|이미아|이미영
출판사 : 교문사
출판년 : 2012
ISBN : 9788936312138
책소개
패션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실무자와 이론적 체계를 구축하고 교육해야 하는 학계 모두에게 필요한 교재이다. 저자들은 오랜 시간 동안 패션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연구와 교육을 진행했다. 패션브랜드의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개발과 사례연구의 초석으로 실무자와 학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목차
PART 1 패션브랜드의 이해
CHAPTER 1 패션브랜드의 개요
CHAPTER 2 패션브랜드 자산
PART 2 패션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CHAPTER 3 패션브랜드 상황분석
CHAPTER 4 패션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포지셔닝
CHAPTER 5 패션브랜드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ART 3 패션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CHAPTER 6 광고 전략 1_메시지 전략
CHAPTER 7 광고 전략 2_매체 전략
CHAPTER 8 PR 전략
CHAPTER 9 판매촉진 전략
PART 4 패션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CHAPTER 10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HAPTER 11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HAPTER 12 PPL과 간접광고
CHAPTER 13 패션 콜래보레이션ㆍVMDㆍ패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