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크레센도
저자 : 베카 피츠패트릭
출판사 : 북폴리오
출판년 : 2011
ISBN : 9788937833236
책소개
어둡고 위험하지만 그럼에도 이끌릴 수밖에 없는 나쁜 남자의 매력!
‘타락천사’와의 다크 로맨틱 판타지
신인작가의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독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판타지 로맨스 소설 『허쉬 허쉬』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날개를 뜯기고 추락한 ‘타락천사’ 패치와 평범한 고등학생 노라 간에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들이 일어나면서 속도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학원물, 로맨스, 판타지라는 서로 다른 세 요소가 잘 버무려진 이 작품을 통해 위태롭지만 치명적인 유혹을 가진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
이제는 남자친구이자 수호천사가 된 패치와 언제까지나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려 했던 노라에게 삶이란 여전히 쉽지 않은 과제이다. 자신의 오랜 숙적 마시 밀라와 패치의 사이는 수상하고, 오래전 살해당해 저세상으로 떠난 아빠의 환영이 자꾸만 보인다. 다시 만난 소꿉친구 스콧의 미심쩍은 행동, ‘더 이상 널 사랑할 수 없다’는 알쏭달쏭한 말만 남긴 채 그녀의 수호천사 지위를 버린 패치, 아빠의 죽음이 패치와 관련되어 있다는 암시까지. 점점 더 미궁 속으로 빠져들어가는, 노라를 둘러싼 사건들의 실체는 무엇일까?
목차
영어와 일어를 하면 전 세계 90%의 책을 읽을 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져 서강대 영문과에 진학. 뒤늦게 일본에서 일본어까지 공부하던 중 여진과 방사능을 피해 잠시 귀국. 취미는 향수 수집. 패치의 열혈 팬이지만 현실에서 나쁜 남자는 피하는 것이 상책이라 믿음. 옮긴 책으로는 『리멤버 미』『쇼퍼홀릭: 레베카, 아기와 컴백하다』『영원의 초대』『허쉬허쉬』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