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문화콘텐츠 마케팅
문화콘텐츠 마케팅
저자 : 김유리
출판사 : 한국문화사
출판년 : 2006
ISBN : 9788957263440

책소개


문화콘텐츠 마케팅 분야는 전 세계적으로 연구의 초창기에 있는 아직은 일반인들에게 낯선 문화콘텐츠학이라는 학문의 한 분야이다. 문화콘텐츠학이 학계에 관심을 받으며 신 연구영역으로 부각된 것은 최근의 일이다.

이 책『문화콘텐츠 마케팅』은 국내 대학에서 문화콘텐츠 마케팅 강의 초보자들을 위한 입문서로 저자의 강의노트와 이 분야에 관련된 논문들을 정리한 것으로 일반 마케팅 이론과 실제 마케팅 사례들을 접목시켜 문화 콘텐츠 마케팅을 잘 설명하고 있다.

목차


Part 1 문화콘텐츠 마케팅 이론의 기초
Part 2 문화콘텐츠별 산업과 마케팅 실례
Part 3 국가별 문화콘텐츠 국제마케팅 기획안 사례

참고문헌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