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마케팅조사원론
저자 : 안광호|임병훈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1
ISBN : 9788958533221
책소개
PART 01 마케팅조사의 개관
CHAPTER 1 마케팅조사의 본질
CHAPTER 2 마케팅조사의 의미 및 우리나라의 마케팅조사산업
PART 02 조사계획의 수립
CHAPTER 3 마케팅조사의 일반적 절차
CHAPTER 4 문제의 파악과 조사계획의 수립
PART 03 마케팅조사의 종류
CHAPTER 5 마케팅조사의 종류와 마케팅자료
CHAPTER 6 탐색적 마케팅조사
CHAPTER 7 기술적 마케팅조사
PART 04 자료의 수집
CHAPTER 8 측정
CHAPTER 9 설문지의 작성
CHAPTER 10 표본의 추출
CHAPTER 11 조사의 실시
PART 05 자료의 분석
CHAPTER 12 가설검증과 통계기법의 구분
CHAPTER 13 집단간 차이 검증을 위한 통계분석
CHAPTER 14 변수간 종속관계의 검증을 위한 통계분석
CHAPTER 15 유사성이 높은 변수 혹은 응답자들을 묶어주기(Grouping) 위한 통계분석
CHAPTER 16 소비자지각을 기반으로 한 분석기법 - 컨조인트 분석과 다차원척도법(MDS)
PART 06 보고서 작성 및 조사결과의 활용
CHAPTER 17 보고서의 작성 및 마케팅조사의 윤리적 측면
부표
국문 찾아보기
영문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