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서비스마케팅
저자 : 이유재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58533641
책소개
제 1 부 서비스 마케팅의 개관
제 1 장 서비스의 의의와 특성
제 2 장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제 2 부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
제 3 장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
제 3 부 서비스 마케팅 믹스
제 4 장 서비스 상품관리
제 5 장 서비스 프로세스관리
제 6 장 서비스 사람관리
제 7 장 서비스 물리적 증거관리
제 8 장 서비스 가격관리
제 9 장 서비스 촉진관리
제 10 장 서비스 채널관리
제 4 부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제 11 장 서비스 경쟁전략
제 12 장 서비스 수요와 가용능력관리
제 13 장 서비스 기대관리
제 14 장 서비스 품질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