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핵심과 이슈 서비스마케팅
저자 : 김성호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5
ISBN : 9788958533993
책소개
이 책은 서비스마케팅을 다룬 이론서로 서비스마케팅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목차
제1부 서비스 마케팅과 환경에 대한 이해
제1장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제2장 환경 분석과 STP전략
제2부 서비스에서 고객에 대한 이해
제3장 소비자 행동의 이해
제4장 서비스에서 고객 기대 및 마케팅 조사
제3부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 믹스
제5장 서비스 제품관리
제6장 서비스 가격관리
제7장 서비스 촉진관리
제8장 서비스 채널관리
제9장 서비스 물리적 증거
제10장 서비스 참여자
제11장 서비스 프로세스
제4부 서비스 마케팅의 주요 이슈들
제12장 수요와 공급관리
제13장 서비스 품질관리
제14장 서비스 실패와 회복
국문색인
영문 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