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마케팅정론
저자 : 김성호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5
ISBN : 9788958534150
책소개
제1부 마케팅 개관
제1장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제2장 마케팅 환경분석
제2부 수요 측면의 이해
제3장 시장 세분화
제4장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
제5장 소비자행동 및 조직구매행동
제6장 마케팅 조사
제3부 공급 측면의 전략
제7장 제품관리
제8장 신제품 개발 전략 및 제품수명주기
제9장 가격관리
제10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
제11장 판매촉진, PR, 인적판매
제12장 유통관리
제13장 서비스 마케팅
국문색인
영문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