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일본의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일본의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저자 : 교토대 경영관리대학원교수
출판사 : 청람
출판년 : 2016
ISBN : 9788959724987

책소개


이 책은 일본형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에 대해 다룬 도서이다. 일본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목차


제1부 일본형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란
제1장 문제제기-배경과 과제
제2장 오모테나시(환대)-일본적 서비스 가치의 원천
제3장 일본형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절차탁마의 가치공동창조

제2부 일본형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이해ㆍ실천하기 위한 방법론
제4장 실천과학적 서비스연구-방법론의 전체 모습
제5장 서비스의 재귀적 합리성 이해-에스노메소돌로지
제6장 서비스의 실증적 합리성 이해-정량심리학조사
제7장 실증적 합리성에 기초한 서비스의 창조-서비스 메타모델링
제8장 재귀적 합리성에 기초한 서비스의 창조-서비스 디자인

제3부 글로벌시대의 일본형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발전을 향하여
제9장 일본형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의 글로벌전개사례
제10장 제조업 글로벌화가 주는 시사점과 전망
제11장 오모테나시(환대)의 글로벌화

찾아보기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