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가필드 1 (귀차니스트의 화신)
가필드 1 (귀차니스트의 화신)
저자 : 짐 데이비스
출판사 : 넥서스
출판년 : 2008
ISBN : 9788960004184

책소개


1978년 41개 美 신문에 처음 연재된 이래 현재 전 세계 2,600여개 신문에 연재될 정도로 오랜 세월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만화 『가필드』(Garfield)의 영한대역 시리즈. 작가가 연재한 만화의 원화를 그대로 보존하고, 직역을 최소화하여 영어 만화를 읽을 때 독자가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덜어주면서 원작의 느낌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미국 문화를 몰라서 혹은 내용 자체가 어려워서 웃을 수 없던 부분들에 대해 친절하면서도 명료한 해설을 달아 이해를 돕고 있다.

이를 통해 주인공 가필드를 비롯해 그의 주인 존과 애완견 오디 등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엉뚱하고 우스꽝스런 사건들을 원작의 느낌대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책의 한 장 한 장을 넘기는 사이 유머와 위트 속에서 어느새 영어와 친숙해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이 시리즈는 美 PAWS사에서 출간된 <가필드> 시리즈물의 영한 대역으로 각 권은 연재 시기에 따라 분류되었으며 구성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목차


美 인디애나주 볼 주립대학(Ball State University)을 졸업하고, 1969년 만화가 탐라이언의 조수로 입문, 지역신문에 <놈 냇>(Gnorm Gnat)을 연재하였다. 1978년 41개 신문에 <가필드>(Garfield) 연재 시작, 에미상 만화부문 최고 만화작가상을 3회 수상하였으며 현재 전 세계 2,600여개 신문에 <가필드>(Garfield)를 연재하고 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