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산업전시론 (기획 전략과 실무)
산업전시론 (기획 전략과 실무)
저자 : 홍선의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1
ISBN : 9788961833950

책소개


현재 전시회는 전 세계 기업들의 치열한 경쟁의 각축장이 되고 있으며 전시회에서의 성고이 세계시장에서의 성공으로 이어지고있다. 따라서 우리나라도 과거와는 달리 전시회를 통해 세계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기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성공적인 전시활동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깅루이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이 책은 전시회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도와주는 한편, 전시회에 참가하는데 필요한 기획과 전략의 수립, 그리고 실무적인 부문의 사전적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목차


제1부 전시회의 이해
제1장 전시회란?
제2장 전시회 구성요소
제3장 전시사업의 이해

제2부 전시주최자의 전시기획 및 운영
제4장 전시회 기획 및 예산
제5장 전시회 운영 및 사후관리

제3부 참가기업으 전시기획
제6장 전시참가기획이란?
제7장 전시환경 분석
제8장 전시목표 및 전략
제9장 전시 마케팅
제10장 전시조직 및 예산

제5부 참가기업의 전시운영실무
제11장 전시참가 전
제12장 전시참가 중
제13장 전시참가 후

참고문헌
찾아보기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