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글로벌시대의 국제마케팅
글로벌시대의 국제마케팅
저자 : 김희철
출판사 : 두남
출판년 : 2011
ISBN : 9788964142158

책소개

글로벌시대의 국제기업 마케팅활동에 관한 기본 학습서. 국제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국제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국제마케팅환경, 국제마케팅진출전략 및 국제마케팅믹스관리 등을 소개함으로써 글로벌시대에 부응하는 국제마케팅맨의 자질 함양과 국제적 시야를 배양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편 국제마케팅 개관
제1장 국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1- 마케팅의 기초개념
02 - 국제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03 - 국제마케팅의 관리이념과 발전형태

제2편 국제마케팅환경
제2장 국제마케팅의 경제적 환경
제3장 국제마케팅의 문화적 환경
제4장 국제마케팅의 정치적 환경
제5장 국제마케팅의 법률적 환경

제3편 국제마케팅진출전략
제6장 국제마케팅정보시스템과 국제마케팅조사
제7장 해외소비자행동
제8장 국제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
제9장 국제마케팅전략

제4편 국제마케팅믹스관리
제10장 국제제품관리
제11장 국제가격관리
제12장 국제유동관리
제13장 국제촉진관리
제14장 국제마케팅조직과 통제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