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저자 : 김희철
출판사 : 두남
출판년 : 2019
ISBN : 9788964148297

책소개

▶ 이 책은 글로벌 마케팅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1글로벌마케팅 개관

제1장?글로벌마케팅의 이해


PART 2글로벌마케팅의 환경
제2장?글로벌마케팅의 경제적 환경
제3장?글로벌마케팅의 문화적 환경
제4장?글로벌마케팅의 정치적 환경
제5장?글로벌마케팅의 법률적 환경


PART 3글로벌마케팅 진출전략
제6장?글로벌 마케팅정보시스템과 글로벌 마케팅조사
제7장?글로벌 소비자의 구매행동분석
제8장?글로벌 STP분석과 표적시장 진입방법의 결정
제9장?글로벌 마케팅전략

PART 4글로벌 마케팅믹스관리
제10장?글로벌 제품관리
제11장?글로벌 가격관리
제12장?글로벌 유통관리
제13장?글로벌 촉진관리
제14장?글로벌마케팅의 조직과 통제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