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 (국가.지자체.공기업.정책 등을 아우르는 글로벌 시대의)
저자 : 김유경|김유신|이진용|이무용|구자룡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14
ISBN : 9788968440496
책소개
1장 공공브랜딩의 이해-철학과 개념
2장 브랜드 관리의 이해-기업체 브랜드관리를 중심으로
3장 국가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4장 창조문화도시 다지은을 위한 플레이스 브래케팅 전략
5장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6장 지역경제 브랜드의 이해
7장 관광 브랜딩 관광 마케팅
8장 공공디자인의 이해와 사례
9장 정책마케팅 pr 전술과 전략
10장 문화브랜드로서'한류'문화 진흥이야기
11장 공공브랜드로서의 C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