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항공서비스 경영론(산업혁명시대의)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항공서비스 경영론(산업혁명시대의)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저자 : 윤문길|이휘영|한도희|임재욱|박광식|유문주|권병찬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20
ISBN : 9788968442155

책소개

▶ 이 책은 항공서비스 경영론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항공서비스 경영론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부 항공산업 및 항공운송산업 일반
1장 항공산업, 항공운송산업 및 항공운송서비스상품
2장 국제항공질서 구축 및 국제항공기구
3장 우리나라 항공법

2부 항공운송서비스 종사자, 공항시설 및 운영체제
4장 항공종사자 및 항공사 경영조직
5장 항공기의 종류 및 제작사, 항공기 도입 방식
6장 공항 및 항행안전시설, 안전 및 보안

3부 항공직무 및 항공여객·화물서비스 실무
7장 항공여객판매 및 예약서비스
8장 항공운임 및 발권서비스
9장 항공여객운송서비스
10장 항공여객객실서비스
11장 항공화물운송서비스

4부 항공운송산업의 시장이론 및 고객관리, 항공사·공항마케팅
12장 항공운송산업의 시장이론
13장 항공사 수익경영
14장 항공사 고객관계경영, 고객생애가치 및 고객충성도
15장 항공사·공항 마케팅 및 믹스

5부 미래 항공운송산업의 과제
16장 항공여객시스템(CRS/GDS) 및 항공 IT서비스의 발전
17장 미래 항공운송산업 환경 변화
18장 항공 공해(항공기 소음과 오염) 대책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