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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 식음료 서비스 관리론
저자 : 박영배
출판사 : 白山出版社
출판년 : 2007
ISBN : 9788977399921
책소개
이 책은 호텔, 관광, 외식, 조리 관련 전문가를 양성하고, 다양한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식음료의 개념과 역할, 식음료의 특성과 고객 접점프로세스, 불만처리의 서비스회복을 통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문화의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고, 동, 서양 요리 및 연회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와 메뉴의 현상을 파악하여 관리자로서의 필요한 내용을 수록하였다. 또한 음료에 대한 이론과 실무의 내용과, 메뉴의 개념적 정의와 중요성, 생산지점의 주방관리에 대한 내용 등을 담았다.
목차
제1장 식음료서비스의 이해
제2장 음식서비스
제3장 음료서비스
제4장 메뉴관리
제5장 주방관리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