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악의 수도원
악의 수도원
저자 : 딘 쿤츠
출판사 : 다산북스
출판년 : 2008
ISBN : 9788993285307

책소개

죽음을 예언하는 남자 오드 토마스!



미국의 대표적인 미스터리 작가 딘 쿤츠의 장편소설『죽음의 여신』.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였으며, 38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3억 2천만 부의 판매를 기록한 <오드 토머스="">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이다. '죽음을 보는 능력'이라는 저주에 가까운 특별한 재능을 지니고 있는 남자 오드 토머스가 죽음의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오드는 평화를 찾아 수도원에서 은둔생활을 시작하지만, 그곳에서도 죽음의 그림자를 벗어나지 못한다. 연이은 수도사들의 실종과 자살사건을 목격하면서 그는 자신이 감지하지 못한 거대한 음모가 그곳에 도사리고 있음을 깨닫고, 그 실체를 추적하기로 결심한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여, 신의 전당에 얽힌 잔혹하고도 슬픈 비밀을 파헤치는데….



오드의 능력은 그를 원치 않는 사건으로 끌어들이고, 관심과 해결을 요구하는 영혼들을 불러들인다. 오드의 1인칭 내러티브를 통해 전개되는 이 소설에서 주인공의 독특한 캐릭터는 살인사건의 미스터리만큼이나 돋보이는 요소이다. 특히 미스터리 소설답게 수많은 극적 장치를 내포하고 있으며, 반전을 거듭하는 결말이 긴 여운을 남긴다.



작품 조금 더 살펴보기!

작가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오드 토마스의 성장과정이나 의식세계를 통해 자신의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여주고 있다. 오드의 입을 빌어서 자신의 세계관을 드러내고, 나아가 폭력이 난무하는 사회를 비판한다. 비극적인 어린 시절과 피비린내 나는 사건 속에서 살아가는 오드가 무심한 듯 내뱉는 말들은 인간에 대한 애정과 희망을 담고 있다.
[kyobo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이 책은 내용 자체에 목차가 없습니다.
[nhn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