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리스타트 일본어 (포치 이야기, 원서 초급, 히라가나만 알아도 일본 원서를 읽는다,Restart)
저자 : 다자이 오사무|바른일어연구회
출판사 : 북스토리
출판년 : 2011
ISBN : 9788993480276
책소개
히라가나만 아는 왕초보도 가능한 직독직해
일본어 초급자라도 기본 단어 정도만 알면 ‘원서 읽기’에 도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 일상생활에서 빈번하게 쓰는 단어와 숙어가 여러 번 나오게 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기본 단어들을 반복 학습할 수 있으며, 각 문장 성분들을 한눈에 알아보며 파악할 수 있는 밑줄 방식의 해설을 통해 쉽게 직독직해가 가능하다. 또한 정확한 이해를 필요로 하는 단어나 숙어에는 알기 쉬운 그림 설명을 붙여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본의 국민작가로 추앙받는 다자이 오사무의 『포치 이야기』는 다자이 오사무 특유의 유머가 진하게 녹아 있는 단편소설이다. 개에 대한 과장된 공포와 슬며시 찾아온 애정을 유머러스하게 묘사하고 있어, 스토리 자체만으로도 읽는 재미가 가득한 작품이다.
목차
생활 속에서 일본어를 쉽게 익히고 정확하게 구사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모인 젊은 번역자와 전공자들의 연구 모임. 이 연구회는 주로 책이 출간되기 전에 편집 과정에서 생기는 번역의 오류를 잡아주고, 일본인들의 실생활에 녹아 있는 일본어의 뉘앙스를 생생하게 살려주는 등 번역서들의 질을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재 일반인들이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를 익힐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 중이다.
지은 책으로는 『Restart 日本語』『Restart 日本語 - 문법』『Restart 日本語 - 단어』가 있고, 편저로는 『Restart 日本語 원서 초급 - 달려라 메로스』『Restart 日本語 만화 초급 - 페퍼민트 스토리 1』『Restart 日本語 만화 초급 - 페퍼민트 스토리 2』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