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문화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문화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저자 : 김병희
출판사 : 학지사
출판년 : 2020
ISBN : 9788999720710

책소개


추천사
머리말

제1부 문화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
제1장 문화예술 마케팅 환경의 변화
제2장 문화예술 마케팅의 정의와 쟁점
제3장 문화예술 마케팅 믹스의 요인

제2부 문화예술 마케팅의 여덟 가지 구성요인
제4장 작품의 개념과 특성
제5장 가격의 책정과 운용
제6장 장소의 의미와 유통
제7장 촉진의 특성과 효과
제8장 사람의 가치와 복지
제9장 물적 증거의 요인
제10장 과정의 서비스 만족
제11장 생산성과 품질의 균형

제3부 문화예술 마케팅의 STP 전략
제12장 문화예술 시장의 세분화
제13장 문화예술 시장의 표적화
제14장 문화예술작품의 포지셔닝

제4부 문화예술 커뮤니케이션의 전개
제15장 문화예술 PR의 개념과 특성
제16장 문화예술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17장 미디어별 특성과 활용 전략
제18장 브랜드 저널리즘과 MCN의 힘
제19장 언론 관계와 보도자료 작성
제20장 문화예술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참고문헌
찾아보기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