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저자 : 이대식
출판사 : 학지사
출판년 : 2020
ISBN : 9788999721915

책소개


제1부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이해
제1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개념과 특징
제2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선별, 진단, 판별

제2부 학습 문제 해결의 실제적, 이론적 기반 이해
제3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지원 체제
제4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의 학습이론적 근거
제5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육의 교수이론적 근거
제6장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개관

제3부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교수-학습이론과 모형의 조건 적용
제7장 학습된 상태 명료화와 교수-학습요소 추출
제8장 맞춤형 정밀진단과 출발점 정하기
제9장 효과적인 교수-학습방법 설계
제10장 효과적인 교수행위의 충실한 이행

제4부 영역별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제11장 읽기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제12장 쓰기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제13장 수학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학생 지도

찾아보기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