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패션유통 실무회화 (영어,일본어,중국어)
저자 : 문선희|DAMON BURG|이정민
출판사 : 시대고시기획
출판년 : 2018
ISBN : 9791125447474
책소개
PART 01 매장 판매 Flow (영어편/ 일본어편 / 중국어편)
01 매장 판매 Flow 1단계 「첫인사」
(1) 첫인사
(2) 자주 사용하는 접객 표현
02 매장 판매 Flow 2단계 「고객 접근하기」
(1) 칭찬하기
(2) 호응하기
(3) 재방문 고객
(4) 고객 유형별 응대
03 매장 판매 Flow 3단계 「고객의 니즈(Needs) 파악」
(1) 고객이 찾는 상품 묻기
(2) 상품의 대상 묻기
(3) 고객이 다른 상품을 찾을 때
04 매장 판매 Flow 4단계 「상품 정보 제공」
(1) 추천상품 안내하기
(2) 상품별 정보 제공
① 옷
② 가 방
③ 구 두
④ 액세서리
(3) 판매 서비스 관련 질문 응대
① 소재 관련
② 브랜드ㆍ제품 관련
③ 색깔 관련
④ 유행 스타일 관련
⑤ 가격 관련
⑥ 세탁방법 관련
⑦ 사이즈 수선 관련
(4) 상품 비교 판매하기
05 매장 판매 Flow 5단계 「구매 결정 유도」
(1) 시착시 화법
① 시착시 고객의 표현
② 시착시 직원의 표현
③ 고객의 의견을 묻는 표현
(2) 상품 종류별 시착 표현
① 옷
② 가 방
③ 구 두
④ 액세서리
06 매장 판매 Flow 6단계 「코디 제안 및 연결 판매」
(1) 대안상품 제안
(2) 코디 제안 및 연결 판매
07 매장 판매 Flow 7단계 「행사 및 이벤트 안내」
(1) 할인 관련 안내
(2) 사은품 안내
(3) 기타 행사 안내
08 매장 판매 Flow 8단계 「계 산」
(1) 계산시 많이 쓰는 표현
(2) 결제 방법 묻기
① 지불 형식 관련
② 카드 지불 관련
(3) 포인트카드 관련
(4) 교환, 환불 안내
(5) 포장 및 봉투 이용 관련
09 매장 판매 Flow 9단계 「장소 및 기타 안내」
(1) 장소 안내
(2) 기타 안내
10 매장 판매 Flow 10단계 「전송 인사」
(1) 전송 인사 표현 Ⅰ
(2) 전송 인사 표현 Ⅱ
■ 연습해봅시다
PART 02 실전 접객 회화
01 옷
02 가 방
03 구 두
04 액세서리
PART 03 고객 클레임 응대 (영어편 / 일본어편 / 중국어편)
01 클레임 상황시 사과의 표현
02 고객 불만 사항의 예
03 클레임 상황시 직원의 대응
(1) 사 과
(2) 상황파악
(3) 대응ㆍ대처
PART 04 패션 실무 단어 모음
01 제품 관련
02 색깔 관련
03 소재 관련
04 패션비즈니스 용어 관련
■ 부 록
시착시 고객의 주요 표현 (영어편 / 일본어편 / 중국어편)
목차
패션유통 3개 국어 실무회화 한번에 마스터하기!
첫째, 3개 국어(영어ㆍ일본어ㆍ중국어) 판매 유통 회화를 한 권에 압축하여 담았다.
둘째, 매장 판매 Flow 10단계에 따른 고객대응 완벽 가이드를 언어별로 수록하였다.
셋째, 유통 실무에만 나오는 현장감 100% 회화만 선별하였다.
넷째, 자연스러운 한국어 발음으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다섯째, ‘실전 접객 회화 및 고객 클레임 응대 표현’ MP3 파일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한다(www.edus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