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SNS 시대의 패션 콘텐츠
SNS 시대의 패션 콘텐츠
저자 : 양양
출판사 : 커뮤니케이션북스
출판년 : 2022
ISBN : 9791128816895

책소개


불특정 다수의 독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던 기존의 패션 콘텐츠 전략은 퇴색했다. SNS 패션 콘텐츠는 생존과 유지, 발전을 위해 새로운 이용자인 MZ세대가 흥미롭게 여기는 주제와 형식으로, 디지털 플랫폼의 기술을 전격 활용하는 방법으로 진화했다. 그 때문에 국내·외 패션 업계에서는 SNS 패션 콘텐츠 마케팅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다. SNS 패션 콘텐츠의 발전을 비롯하여 현재 성행하는 SNS 패션 콘텐츠의 특징과 유형, 실제 콘텐츠 제작 과정과 팬슈머 브랜드로 이어지는 SNS 패션 콘텐츠 비즈니스까지 자세하게 살펴본다.

목차


SNS 패션 콘텐츠와 디지털 패션 커뮤니케이션
01 패션 콘텐츠의 발전
02 SNS 패션 콘텐츠
03 패션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의 SNS
04 SNS 패션 콘텐츠의 이용자
05 SNS 패션 콘텐츠의 유형
06 브랜드의 SNS 패션 콘텐츠
07 매거진의 SNS 패션 콘텐츠
08 인플루언서의 SNS 패션 콘텐츠
09 SNS 패션 콘텐츠의 비즈니스
10 SNS 패션 콘텐츠의 제작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