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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 세일즈 (2019)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 세일즈 (2019)
저자 : 김화연
출판사 : 박문각
출판년 : 2019
ISBN : 9791161519593

책소개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공식 교재로 선정된 가장 신뢰도 높은 교재로, SMAT의 자격종목별 출제 범위에 맞춰 수험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내용을 수록하였다. 또한 체계적인 서비스 전문가의 양성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의 이론 체계와 실무를 함께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예상 문제를 수록하여 수험생들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합격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SMAT 시험은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의 다양한 유형의 문항이 출제되는데 이에 대비하기 위하여 여러 유형의 예상 문제를 수록하였다. 특히 사례형, 통합형 문제는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문항이 구성되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무 능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목차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CHAPTER 03 고객 상담 성공 전략
CHAPTER 04 MOT 분석 및 관리
CHAPTER 05 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핵심 Check
실력 다지기

PART 02 고객관계관리
CHAPTER 01 고객관계의 이해
CHAPTER 02 고객획득-유지-충성-이탈-회복 프로세스
CHAPTER 03 고객관계관리시스템
CHAPTER 04 고객경험관리
CHAPTER 05 고객 분류 및 포트폴리오 관리
CHAPTER 06 고객가치 측정 및 향상 방법
핵심 Check
실력 다지기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01 VOC 관리시스템
CHAPTER 02 VOC 분석/관리법
CHAPTER 03 우수/불량고객 분류
CHAPTER 04 컴플레인의 개념 이해
CHAPTER 05 컴플레인의 처리 원칙
CHAPTER 06 컴플레인의 해결 및 예방법
핵심 Check
실력 다지기

PART 04 서비스유통관리
CHAPTER 01 서비스유통경로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유통 시간/장소 관리
CHAPTER 03 서비스유통경로의 유형과 관리 전략
CHAPTER 04 전자적 유통경로관리
CHAPTER 05 서비스구매과정의 물리적 환경 이해
핵심 Check
실력 다지기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01 성인 학습의 이해
CHAPTER 02 교육훈련의 종류와 방법
CHAPTER 03 서비스 코칭의 이해/실행
CHAPTER 04 정서적 노동의 이해 및 동기 부여
CHAPTER 05 서비스 멘토링 실행
핵심 Check
실력 다지기

정답 및 해설
PART 01
PART 02
PART 03
PART 04
PART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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