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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저자 : 이득우
출판사 : 에이콘출판
출판년 : 2018
ISBN : 9791161752204

책소개

언리얼 엔진 학습에 목말라하는 게임 개발자에게 단비 같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밍 책이다. 에픽게임즈 본사의 개발자 프로그램 ‘언리얼 데브 그랜트’를 수상한 저자의 책으로, 언리얼 엔진의 프로그래밍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언리얼 C++만 사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 언리얼 프로그래밍에 입문하고 싶은 게임 개발자
■ 언리얼 엔진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게임 개발자
■ 게임 개발에 입문하고 싶은 프로그래머
■ 언리얼 엔진의 구조를 이해하고 싶은 프로그래머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1. 개발 환경 설정
__기본 프로그램의 설치
__언리얼 프로젝트의 생성
__언리얼 C++ 개발 환경 설정
__예제 프로젝트의 준비

Chapter 2. 액터의 설계
__언리얼 콘텐츠의 구성 요소
__액터의 설계
__액터와 에디터 연동
__액터 기능의 확장
__객체 유형과 값 유형
__애셋의 지정

Chapter 3. 움직이는 액터의 제작
__로깅 환경의 설정
__어설션
__액터의 주요 이벤트 함수
__움직이는 액터의 설계
__무브먼트 컴포넌트의 활용
__프로젝트의 재구성

Chapter 4.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__게임 모드
__플레이어의 입장

Chapter 5. 폰의 제작과 조작
__폰의 구성 요소
__폰의 조작
__애니메이션의 설정

Chapter 6. 캐릭터의 제작과 컨트롤
__캐릭터 모델
__컨트롤 회전의 활용
__삼인칭 컨트롤 구현(GTA 방식)
__삼인칭 컨트롤 구현(디아블로 방식)
__컨트롤 설정의 변경

Chapter 7.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설계
__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__폰과 데이터 연동
__스테이트 머신의 제작
__점프 기능의 구현
__애니메이션 리타겟팅
__점프의 구현

Chapter 8. 애니메이션 시스템 활용
__애니메이션 몽타주
__델리게이트
__애니메이션 노티파이
__콤보 공격의 구현

Chapter 9. 충돌 설정과 대미지 전달
__콜리전 설정
__트레이스 채널의 활용
__디버그 드로잉
__대미지 프레임워크

Chapter 10. 아이템 상자와 무기 제작
__캐릭터 소켓 설정
__무기 액터의 제작
__아이템 상자의 제작
__아이템의 습득

Chapter 11. 게임 데이터와 UI 위젯
__엑셀 데이터의 활용
__액터 컴포넌트의 제작
__캐릭터 위젯 UI 제작
__모듈과 빌드 설정
__UI와 데이터의 연동

Chapter 12. AI 컨트롤러와 비헤이비어 트리
__AIController와 내비게이션 시스템
__비헤이비어 트리 시스템
__NPC의 추격 기능 구현
__NPC의 공격

Chapter 13. 프로젝트의 설정과 무한 맵의 제작
__프로젝트의 정리와 모듈의 추가
__INI 설정과 애셋의 지연 로딩
__무한 맵의 생성
__내비게이션 메시 시스템 설정

Chapter 14. 게임플레이의 제작
__캐릭터의 스테이트 설정
__플레이어 데이터와 UI 연동
__게임 데이터의 관리

Chapter 15. 게임의 완성
__게임 데이터의 저장과 로딩
__전투 시스템의 설계
__타이틀 화면의 제작
__게임의 중지와 결과 화면

Appendix A. 유용한 비주얼 스튜디오 2017 단축키 모음
Appendix B. 비주얼 로거의 활용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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