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환대산업 서비스
저자 : 양승훈
출판사 : 이프레스
출판년 : 2018
ISBN : 9791187570325
책소개
초대의 글
Part 01 서비스, 환대산업 그리고 사회
Chapter 01 기분 좋은 사회를 만드는 서비스
Chapter 02 서비스란 이런 것이다
Chapter 03 서비스 신화
Part 02 환대산업 서비스 이론
Chapter 04 서비스 전달 시스템
Chapter 05 서비스 품질
Chapter 06 고객만족과 컴플레인 관리
Chapter 07 팔리는 서비스
Chapter 08 매너와 에티켓
Chapter 09 이미지 메이킹
Part 03 환대산업 서비스 현장
Chapter 10 호텔 서비스
Chapter 11 레스토랑 서비스
Chapter 12 항공 서비스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