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VR 마케팅 교과서 (가상현실 콘텐츠를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법)
VR 마케팅 교과서 (가상현실 콘텐츠를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법)
저자 : 헨리 스튜어트
출판사 : 유엑스리뷰(UXREVIEW)
출판년 : 2020
ISBN : 9791188314454

책소개


이 책은 최초의 VR 마케팅 안내서로, 가상현실의 주요 개념과 트렌드, 그리고 실질적 제작 방법을 포괄적으로 다룬다. 쌍방향 및 수동 VR, 360도 영상, 소셜 VR 마케팅 등 이 분야에서 가장 뜨거운 주제들에 현실적으로 접근하며, VR의 전개에서 인플루언서와 블로거의 역할에 대해서도 논한다. 또 VR의 진화 과정과 VR이 미래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대해서도 알아본다. 저자는 페이스북, 아우디, 구글, 메르세데스 F1 같은 세계의 주요 브랜드들을 위해 수많은 VR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갖춘 업계 최고의 전문가이다. 풍부한 사례 연구, 실전 팁, 영상 마케팅 전략으로 꽉 찬 이 책은 VR을 마케팅 캠페인에 활용하고자 하는 독자는 물론 브랜딩, 디자인, 서비스 기획 관련 종사자 모두에게 영감과 통찰을 제공할 것이다.

목차


머리말
서문
대담자 명단

들어가며: 가상현실 마케팅 소개
제1장 VR 마케팅, 왜 해야 하는가?
제2장 업계의 통찰력: VR 산업 최고 경영진들과의 대담
제3장 VR 마케팅의 유형과 선택방법
제4장 가상현실 제작: VR 만드는 법
제5장 가상현실 카메라: 사용법과 사용 시기

감사의 말
용어해설
부록: 가상현실 제작 프레임워크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