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
서비스경영론
저자 : 이준협|정규엽|정연국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9
ISBN : 9791190323338
책소개
▶ 이 책은 서비스경영론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서비스경영론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서비스산업의 현황
Chapter. 1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Chapter. 2 환대산업의 역사적 배경
Chapter. 3 환대산업의 현황
제2부 서비스의 이론과 시스템
Chapter. 4 서비스품질 이론
Chapter. 5 서비스경영 시스템 및 프로세스
제3부 서비스마케팅
Chapter. 6 서비스마케팅
Chapter. 7 서비스 내부마케팅
Chapter. 8 서비스 관계마케팅
Chapter. 9 서비스마케팅. 1(계획과정)
Chapter. 10 서비스마케팅. 2(핵심전략)
Chapter. 11 서비스마케팅. 3(믹스전략)
제4부 서비스리더십
Chapter. 12 서비스리더십
Chapter. 13 교류분석
참고문헌
Chapter. 1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Chapter. 2 환대산업의 역사적 배경
Chapter. 3 환대산업의 현황
제2부 서비스의 이론과 시스템
Chapter. 4 서비스품질 이론
Chapter. 5 서비스경영 시스템 및 프로세스
제3부 서비스마케팅
Chapter. 6 서비스마케팅
Chapter. 7 서비스 내부마케팅
Chapter. 8 서비스 관계마케팅
Chapter. 9 서비스마케팅. 1(계획과정)
Chapter. 10 서비스마케팅. 2(핵심전략)
Chapter. 11 서비스마케팅. 3(믹스전략)
제4부 서비스리더십
Chapter. 12 서비스리더십
Chapter. 13 교류분석
참고문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