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Every Day Talking Abroad (외국에서 생활해야 한다면)
Every Day Talking Abroad (외국에서 생활해야 한다면)
저자 : Newrun 편집부
출판사 : NEWRUN
출판년 : 2013
ISBN : 9788901158488

책소개

외국에서 생활해야 한다면『Every Day Talking Abroad』. 언어 그 자체로 이해하고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도운 영어책이다. 반복을 통해 학습하도록 구성했으며, 생활에서 실제 도움이 되는 영어를 담았다. 이 책은 외국에서 생활할 때 매일 필요한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외국에서 살면 반드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통해 보다 리얼한 영어를 접할 수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 책 소개 Everyday Talking Abroad 에브리데이 토킹 어브로드

외국에서 everyday,
이 정도 영어면 충분합니다

어학연수, 유학, 이민, 해외출장 등 장기간 외국에서 생활해야 할 때, “영어로 말하면서 잘 살 수 있을까?” 이런 생각 한 적 많지 않나요? 이 책은 누구나 매일 겪게 되는 일상의 일들을 영어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은 2008년에 출간되자마자 전국 서점 1위를 휩쓸며 단번에 종합 베스트셀러가 된 『잉글리시 리스타트』시리즈의 또 다른 회화편입니다. 한글 해석 하나 없이 영어를 영어로 이해시켜주는 모티브를 이어가면서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우고,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고, 슈퍼마켓에서 장을 보고, 세탁소에 빨래를 맡기고,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는 등 생활속에서 겪게 되는 일상의 일들을 영어로 해결하고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난이도는 『Real Talking』과 비슷하지만 핸드폰 구입이나 IKEA 쇼핑 등 우리에게 새롭고 낯선 문화가 제법 나와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그 장소에서 직접 체험하는 것 같은 심플한 그림을 보다보면 어느 새 익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어디서나 당당하고 거침없이 묻고 답하는 Anna! Anna가 되어 일상에서도 자신있게 영어를 떠올려 말해보세요. 그것만으로도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되는 놀라운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3가지 버전의 MP3 파일과 함께 듣고 말하기를 반복한다면 이 책 한 권으로 1년 이상 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충분히 보게 됩니다.

대한민국이 아닌, 제 2, 3의 나라에서 살게 된다고 해도 더 이상 새로운 영어는 크게 필요치 않습니다. 사람이 사는 것은 모두 비슷하기 때문이죠. 오히려 알고 있던 영어를 일상생활 속으로 가지고 오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외국에서 살게 된다면 반드시 경험하게 되는 상황에 필요한 영어를 담은 이 책은 여러분의 도전에 든든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Anna가 되어, 혹은 Anna의 생활을 따라가 보세요. Everyday에 필요한 영어는 충분히 익숙해질 것입니다.

▣ 혼자서도 영어공부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끝장스터디 : 뉴런영어카페 cafe.naver.com/newrun
끝장스터디에 참여하면 15일 동안 1권을 끝낼 수 있습니다. 뉴런영어카페에서는 1권의 책을 끝까지 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학습일정표를 따라 스스로 공부하고 학습일지를 작성해서 올리면 같은 조원끼리 학습일지를 공유하고 덧글을 통해 서로 응원하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그것만으로도 혼자 학습하는 것보다 훨씬 큰 학습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매달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3가지 버전의 MP3 : Real / Shadowing / Role Play
3가지 버전의 MP3로, 마치 어학연수를 받는 것처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원어민의 실제 말하기 속도와 상황을 그대로 묘사해서 녹음한 Real Mp3,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할 수 있는 Shandowing MP3, Anna의 대사를 비워놓아 들으면서 바로 Anna의 대사를 직접 말해볼 수 있는 역할극 전용 Role Play MP3. 이렇게 3가지 버전의 MP3를 충분히 활용한다면 어학연수를 다녀온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뉴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세요. www.newrunbook.co.kr

학습일정표 : 15일에 끝내는
《15일 학습일정표》는 상상하고, 듣고, 말해보고, 써보고, 함께하는 5가지 학습법이 적절한 학습일과 분량이 맞춰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을 어떻게 봐야할 지 막막하다면 일정표를 따라 학습해보세요. 가장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리뷰

아이러니 한 책! 한글 설명 없이도 이해가 술술 되고, 읽고 나면 설명이 든든히 들어있는 책처럼 느껴진답니다. jin32jin32(찐)

만화책을 읽는 듯한 느낌으로 하루 만에 통독했습니다! 학교에서 배웠던 길고 지루한 대화가 아닌, 뭔가 미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그런 실생활 언어를 배우게 되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whw_dasom(영독타)

핸드폰 구매부터 도서관과 세탁소 이용법, 병원 방문 등 모든 장면이 실제처럼 떠올라서 내가 외국에 나와 있는 듯했어요. 그래서 더 실감나게 상상하며 읽었습니다. rnt25(찔레꽃)

포스트잇을 self-stick note라고 하다니! 그림이랑 함께 보니 머릿속에 쏙쏙 들어와서 좋네요. antigonism(이든)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Everyday Talking Abroad

A Dictation Book of Everyday Talking Abroad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