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마케팅 연구의 흐름 (마케팅의 동향을 앞서 보려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연구의 흐름 (마케팅의 동향을 앞서 보려면 꼭 알아야 할)
저자 : 이유재
출판사 : 법문사
출판년 : 2015
ISBN : 9788918122649

책소개

▶ 이 책은 마케팅 연구의 흐름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마케팅학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마케팅 믹스
1 마케팅 분야의 신제품개발과 혁신관리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_주재우 임수빈 김유정
2 국내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방향_차경천
3 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심으로_박정은
4 판매촉진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_이석규 이세나 조재욱
5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_박정은
6 서비스 마케팅 연구의 최근 경향 분석과 향후 과제_이유재 이청림

제2부 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7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_한상린
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_한상만
9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미래 연구를 위한 제언_라선아 이유재
10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Review 2001-20014_강우성 정환 김영찬
1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및 제언_류강석 유시진
12 사회공헌활동의 유형과 성공요건_유창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