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비주얼 머천다이징
비주얼 머천다이징
저자 : 이지현|한은주
출판사 : 교문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36313685

책소개

『비주얼 머천다이징』은 진화하는 현대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특성과 전략에 맞는 다양한 학문적 관점을 제공하고 있다. 총체적이면서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으며 유형이 아닌 무형의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적 엔터테인먼트의 중요성을 제시하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비주얼 머천다이징은 쇼케이스와 윈도우에 상품을 진열하고 진열장의 상품을 정돈하는 것에서 시작하였다. 산업사회의 변화, 소비시장의 확대, 유통의 다각화에 의해 비주얼 머천다이징이 점차 달라지고 있는데, 소비자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전략 상품을 선정하거나 상품의 특성과 시즌 테마를 기반으로 즐거움과 몰입을 통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책은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화하는 현대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특성과 전략에 맞는 다양한 학문적 관점을 제공하고 있다. 총체적이면서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으며 유형이 아닌 무형의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적 엔터테인먼트의 중요성을 제시하고 있다. 실질적인 기획과 실행을 진행하는 비주얼 머천다이징 분야의 실무 종사자나 전문 분야에 첫발을 내딛는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유용한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CHAPTER 1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역할과 변화
CHAPTER 2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구성 요소
CHAPTER 3 비주얼 머천다이징 기획
CHAPTER 4 디스플레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