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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영문서신 작성 매뉴얼 (전2권)
비즈니스 영문서신 작성 매뉴얼 (전2권)
저자 : Taylor|Shirley
출판사 : PearsonEducation
출판년 : 2013
ISBN : 9788945049285

책소개

비즈니스 영문 서신을 작성하는 법을 담은 책이다. 총 2권으로 구성되었다. 300개 이상의 예시 문서가 수록되어 상황에 따라 필요한 문장을 뽑아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1 의사소통 : 개요

1 대화와 글로 관계 맺기의 중요성

2 문장 구성이 중요하다



PART 2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본

3 21세기 비즈니스 언어

4 메시지를 논리적으로 구성하기

5 업무용 문서 작성법 : 프레젠테이션이 중요하다



PART 3 온라인에서의 의사소통

6 이메일 에티켓

7 온라인에 글쓰기 : 웹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킹

8 온라인에서의 고객 관리



PART 4 일반적인 비즈니스 거래 관련 서로

9 문의와 답장

10 견적, 개산, 입찰

11 주문과 완수

12 송장 발급과 정산

13 지불 요청

14 외상 거래와 신용 상태 문의

15 전형적인 사업 거래(서신과 서류)



PART 5 업무 서신

16 사내 서신

17 비서 업무와 행정용 서신

18 회의용 문서

19 인사Personnel

20 보고서와 제안서



PART 6 사람들을 설득하는 창의적인 문서

21 불만과 조정

22 친교 서신

23 공지 사항, 광고물, 정보지, 유인물

24 회람

25 세일즈 레터와 자발적인 제안

26 보도 자료

27 사업 계획서



부록 1 구두와 서면상의 경칭

부록 2 A부터 Z까지 대신 쓸 수 있는 단어

부록 3 쉬운 영어로 보고서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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