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광고관리 (이론과 실제가 만나다)
광고관리 (이론과 실제가 만나다)
저자 : 안광호|이유재|유창조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0
ISBN : 9788958532620

책소개

『광고관리』는 광고전략과 광고프로그램을 개발/실행하는 데 지침이 될 원리들을 이해하기 쉽게 제시하고, 다양한 마케팅/광고 사례를 토대로 이들이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설명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부 광고에 대한 이해
01장 광고에 대한 소개
02장 광고산업의 개요

2부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전략적 접근

03장 마케팅 전략 : IMC/광고전략의 길라잡이
04장 커뮤니케이션 개념과 IMC전략
05장 촉진믹스 : IMC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들

3부 광고전략의 수립과 실행

06장 광고목표
07장 광고예산
08장 광고전략의 수립 1 : 광고컨셉의 설정
09장 광고전략의 수립 2 :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개발
10장 크리에이티브 요소와 광고제작과정
11장 매체전략 1 : 매체유형별 특징
12장 매체전략 2 : 매체계획의 수립
13장 광고효과의 측정

4부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14장 소비자 반응모형 1 : 정보처리과정모형
15장 소비자 반응모형 2 : 태도형성/변화모형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