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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저자 : 이유재
출판사 : 학현사
출판년 : 2013
ISBN : 9788958533641

책소개

『서비스마케팅』은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기본적 이해와 심도 깊은 세부 지식을 얻어 갈 수 있는 서비스마케팅 바이블이다. 총 4부로 구성된 이 책은 서비스의 의의 및 특성을 소개하고, 기업의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 원칙 및 실천방법을 다루며, 일명 ‘7P’로 일컬어지는 서비스마케팅 믹스를 상세히 살펴본다. 그리고 서비스마케팅의 중요한 전략적 이슈를 설명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이 책은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기본적 이해와 심도 깊은 세부 지식을 얻어 갈 수 있는 ‘서비스마케팅 바이블’이다. 총 4부로 구성된 본서는 서비스의 의의 및 특성을 소개하는 제 1 부, 기업의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 원칙 및 실천방법을 다루는 제 2 부, 일명 ‘7P’로 일컬어지는 서비스마케팅 믹스를 상세히 살펴보는 제 3 부, 그리고 서비스마케팅의 중요한 전략적 이슈를 설명하는 제 4 부를 그 내용으로 한다. 서비스마케팅의 근간이 되는 이론과 원리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뿐 아니라 국내외 흥미진진한 최신 사례들이 풍성하게 소개되어 서비스마케팅의 실제가 다뤄진다. 특히 이번 개정 5판에서는 서비스의 다양화, 소셜 미디어 등 신경향들이 반영되었으며, 시각 자료들이 대거 보충되어 독자들의 원활한 이해를 도모하고자 한다.
본서는 다소 딱딱하고 정적인 이론 위주의 내용에 머무르기 보다 독자들의 이해와 흥미에 초점을 둔 구성으로, 대학에서 서비스마케팅을 공부하는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 기업에 종사하는 실무자, 그리고 서비스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자 하는 일반 독자들 모두에게 유익할 것이다.
더불어 본서는 서비스마케팅 분야의 수많은 연구를 이끌며 서비스마케팅의 대가로 정평이 난 이유재 교수의 명저로, 1994년 첫 집필 이후 지난 20년간 책의 가치를 드높이기 위한 각고의 노력과 인사이트가 곳곳에 녹아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 1 부 서비스 마케팅의 개관
제 1 장 서비스의 의의와 특성
제 2 장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 이해

제 2 부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
제 3 장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

제 3 부 서비스 마케팅 믹스
제 4 장 서비스 상품관리
제 5 장 서비스 프로세스관리
제 6 장 서비스 사람관리
제 7 장 서비스 물리적 증거관리
제 8 장 서비스 가격관리
제 9 장 서비스 촉진관리
제 10 장 서비스 채널관리

제 4 부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제 11 장 서비스 경쟁전략
제 12 장 서비스 수요와 가용능력관리
제 13 장 서비스 기대관리
제 14 장 서비스 품질관리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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